취미생활/Game2015. 5. 21. 07:00


"네이버 웹툰 갓오하(갓 오브 하이스쿨)를 게임으로 만나다"

박용제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하(갓 오브 하이스쿨)가 게임으로 출시됐다. 이 만화는 전작인 '쎈놈'처럼 학원물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초 현실, SF, 환타지, 무협... 즉 말도 안되는 내용이 매력적인 웹툰이다. 배경은 서유기지만 온갖 잡 내용이 다 들어있다. 


여기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크게 두 분류로 나뉜다. 신의 힘을 빌려쓰는 차력사(쉽게 말해 초능력자)와 그냥 맨몸으로 싸우는 무투파가 서로 엉켜 싸우는 내용인데, 주인공의 차력은 무엇인가가 초반의 주 관심사였다. 차력사도 아니고 그 자체가 '제천대성'이라는 사실일 알려졌을때는 나름 충격이었지..


뭐 웹툰을 얘기하고자 시작한 내용은 아니니 만화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만 하자. 어쨋든 금요 웹툰인 이 작품을 읽고 있는데 프리미엄테스트(베타 테스트)를 진행 한다길래 신청을 해뒀다. 오늘 문자가 왔길래 깔아서 잠시 플레이를 해보았다.



게임 실행화면. 솔직히 너무 난잡하다. 좀 깔끔하게 디자인 했어도 될텐데. 다른 건 몰라도 보물상자에 왜 유미라가 그려져 있는지 알수가 없다. 그냥 보물상자를 그려놓지.



스토리를 진행하자 마자 나오는 배신자 집행위원 R.



만화에서 슬픈 사연의 주인공인 집행위원T(심봉사)도 나온다. 괜히 쓸데없이 감정 이입을..



퀘스트의 진행 모습.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연타스킬 시전 모습. 잔상이 남으며 기술이 나오는게 제법 멋지다.


"마무리"

폰 게임으로 나온터라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는 괜찮아 보인다. 퀄리티고 뭐고 즐겨보는 만화의 주인공들을 직접 조작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제법 흥미롭다. 아직 많은 시간 플레이를 해보지 않아서 얼마나 원작의 스토리를 잘 살렸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조금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만화 자체가 인기가 많아서 흥행도 제법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그나저나 진모리 이놈 언제 제천대성으로 만들지..


http://sukzintro.net


- 끝 -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