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정보 :: Spigen - Magnetic Clip for Galaxy S5(슈피겐 마그네틱 클립)
    제품정보/IT 2014. 7. 8. 20:00
    SMALL


    "하나의 작은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꾼다"

    시작부터 이건 무슨 헛소린가? 할 수 있겠지만 난 저 말을 믿는 편이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정말 단순한 아이디어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굳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한없이 편리해지는 그런 제품이랄까? 

     

    얼마 전 갤럭시 S5를 구매하고 액세서리인 S 뷰 커버를 구매했었다. 다른건 몰라도 이 S 뷰 커버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했는데 그건 바로 커버가 고정이 안 된 다는 것이다. 길이 안들어 그렇다고는 하는데 그렇다고 어릴때 야구 글러그 길 들이는 마냥 어디 무거운 거 밑에 깔아 놓을 수도 없는 노릇 아닌가?



    문제의 S 뷰 커버. 가만 올려 놓아도 붕 떠있다. 오래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고정이 되지 않으면 가방 속에서 열려 있을 수도 있고 불편한 점이 많을 듯 하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이 바로 이 녀석이다. 



    '당신이 원하는 그 무엇을 현실화 하는 기업, 슈피겐SGP'라고 적힌 종이가 들어있다. 정말 마음에 드는 문구다.



    포장은 아주 간소하면서 거대하다. 왜 거대하냐고?





    그 이유는 바로 이 것이다. 실제 제품은 이렇게나 작다. 



    마그네틱 클립과 양면 테이프가 구성품의 전부다.



    S 뷰 커버의 원하는 곳에 클립을 끼워주고



    마그네틱을 붙여준 후



    이렇게 내려서 양면테이프가 단말기의 옆부분에 붙게 해주면 완성.

    "마무리"
    정말 간단한 제품이지만 뭐 하나 덜렁 거리는 걸 못보는 나같은 깔끔한 성격의 갤럭시 S5 뷰커버 소유자들 한테는 필수품이 아닐까 생각되는 제품이다. 배송비가 제품 가격의 2분의 1정도 되서 아깝다는 생각이 조금 들긴 하지만.. 그래도 찾던 제품이라 이렇게 구매하고 나니 만족스럽다. 덜렁거리던 뷰 커버를 보지 않아도 되니.. 

    한가지 문제는 다른 사람들이 내 폰을 볼 때.. 그냥 열면 되는데 자꾸 클립을 벗겨내고 열려고 한다.. 유심히 살펴봤더니 그렇게 보일 법도 하네.. 

    자 이로서 갤럭시 S5 관련 리뷰는 끝~

    - 끝 - 


    LIST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