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Car Life2015.05.15 07:00


"주말 아침을 Wheels와 함께"

매주는 아니지만 가끔 주말이면 얼굴보는 Wheels 회원들. 회원이 늘어나고 각자의 사정이 바빠지면서 예전처럼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끔 보는게 어딘가. 어느 토요일 오전, 얼굴 볼겸 커피 한잔하러 마린시티에 모이기로 했다. 주차장 넓고 바다 볼 수 있는 송정을 모두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여러 군데로 옮겨다니는 중이다. 마린시티라면 개인적으로는 집 바로 앞이라 더욱 환영이지만..


▲ 마린시티 아이스 빈


보통 모임 장소는 켱큰 녀석이 정하는 편이다. 자전거도 타고 드라이브도 많이 하는 녀석이라 언제나 확실하다.


▲ 동백섬


가게 앞으로는 이렇게 동백섬도 보인다.


▲ 광안대교


그리고 한쪽으로는 부산의 명물이자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광안대교가 펼쳐져 있다. 가족 단위로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제법 많다.


▲ 야로뽕, 조섹, 켱큰, 딸랑구, 권줌마



▲ 켱큰, 딸랑구, 권줌마


▲ 야로뽕, 조섹


▲ 말리부, 크루즈


▲ 제네시스 쿠페



▲ 캡티바, 크루즈, 말리부, 제네시스 쿠페, 소울


썩 그렇게 좋은 차들은 아니지만 어느새 우리가 차를 소유하고 있다는 게 대견하기만 하다. 다른 차 동호회 사람들이 보면 쟤들은 좋은 차도 아니면서 뭔 차 모임이냐 하겠지만 우리는 충분히 행복하고 즐겁기만 하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에 오면 가장 좋아하고 자주 먹는 녀석. 이 집 커피맛 나쁘지 않다. 해장을 커피로 하다니.


▲ 딸랑구


▲ 야로뽕


▲ 켱큰







▲ 단체 사진


▲ 몬스터


늦게 도착한 몬스터 부부. 늦게라도 모임에 참석해 줘서 오랜만에 얼굴도 보고 좋았다. 하지만 제수씨는 아직 친분이 별로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하고..


"마무리"

송놀자와 주노만 왔으면 오랜만에 모든 회원이 다 모이는 아름다운 자리가 됐을텐데 조금 아쉽다. 그래도 오랜만에 과반수 이상 참여한 의미있는 모임이었다. 오랜만에 아침햇살 받으면서 두런두런 얘기도 하고 지나가는 멋진 차들도 구경했다. 원래 참석 계획이 없었던 몬스터를 제외하고 내가 꼴등을 하는 바람에 커피를 샀다. 커피값이 어마어마하게 나왔지만 기분은 좋았던 어느 토요일 오전.


http://sukzintro.net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회원가입신청은 어디서하나요?

    2015.05.15 14: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대충 읽다 나 저기 없었는데? 뭐지? 했는데 읽어보니 그 회원이 아니네염ㅋㅋㅋㅋㅋㅋ

    2015.05.16 11: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