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LEGO2015.04.07 07:00


분류 : Cuusoo

품번 : 21103

품명 : The DeLorean Time Machine

브릭 : 401

출시 : 2013


"백투더 퓨쳐(Back To The Future)의 드로이안을 레고로 만나다"

어린 시절 한번 봤던 영화지만 잊혀지지 않는 영화 중 하나를 얘기해 보라면 여러가지가 떠오르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나 뇌리에 박힌 건 '백투더 퓨쳐(Back To The Future)"다. 그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배역을 뽑으라면 주인공 마티도 브라운 박사도 아니다. 바로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자동차 '드로이안(The DeLorean Time Machine)'이다.


이 제품은 레고 쿠소(Cuusoo)에서 현실화 된 제품이다. 레고 쿠소는 일반인이 창작품을 제출하면 투표를 통해 일정이상의 득표를 얻으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해 주는 곳이다. 지금은 LEGO Ideas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다. 그곳에 가면 참 갖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도 올라와서 군침만 삼키고 있었다. 그러던 작년 생일날 누나가 선물이 뭐가 갖고 싶냐고 물어보길래 부담되지 않는 가격인 이녀석을 부탁했다. 하지만 거의 1년이 다 지난 지금 만들게 되었다. (누나 미안해)



매번 대형모델만 만들다가 작은 레고 박스를 보니 굉장히 앙증맞다.



인스가 평소와는 다르게 책 형태라 굉장히 불편해 보인다.





인스 초반에는 영화에 대한 설명들이 있다. 영어 까막눈이 되어 가다보니 슬슬 읽어서 넘겨준다. 그럼 조립을 시작해보자.




우선 피겨 조립부터 들어간다. 브라운 박사와 마티. 마티는 스케이트 보드도 가지고 있다. 영화에서는 하늘을 나는 스케이트 보드가 나왔었는데..



테크닉 제품은 시작할때 도통 감이 안 잡히는데 워낙 작은 모델이다보니 딱 봐도 차체의 하부라는 걸 알 수 있는 점이 좋다.








스티어링휠이 올라가고 나니 어디가 앞 부분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다. 시간을 표시하는 계기판이 아주 인상적이다.



뒷 부분이 아주 남성적인게 마음에 쏙 든다.



레고 특유의 디테일들이 점점 자리를 잡아간다.



벤츠 SLS를 연상 시키는 걸윙 도어가 장착됐다.




이렇게 완성이 되었다. 뭔가 조금 아쉽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영화 1, 2, 3편에 나온 모든 드로이안을 재현할 수 있게 되어있다.



바로 2편의 녀석도 재현해 본다.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어 바퀴를 접고 공중에 떠있는 모습도 연출할 수 있다.



앞 부분의 디테일





주인공들을 태우고 한 컷.



멋진 문도 열어보고..



차 사진 찍을때 가장 좋아하는 각도로도 찍어본다.



이 제품은 영화에서 이 녀석을 재현한 제품이다. 비슷하게 잘 만들어 진걸까?


"마무리"

평소에 만들던 녀석들과는 그 크기와 브릭수가 너무 차이가 나다보니 손맛은 많이 못 느꼈지만 예전을 추억을 느낄 수 있었다. 사실 워낙 오래전에 본 영화라 자세한 내용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차로 시간여행을 한다는 점, 하늘을 나는 스케이트 보드 등 그 당시에는 정말 꿈만 같던 내용들만 기억나지만 말이다. 장식장 위에 고이 올려두니 제법 전시효과도 큰 편이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조립할 수 있게 선물해준 누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만 마친다.


http://sukzintro.net


- 끝 -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