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Car Life2015.02.26 07:00


"오랜만에 함께한 Wheels"

최근에 여러 사정으로 인해 부산에 가는 횟수가 예전보다 확 줄었다. 그러다 보니 Wheels 모임에도 자주 못나가게 되어 혹시 모임이 부러진게 아니냐는 질문을 가끔 듣는다. 나 없이도 그들은 잘 만나고 있고 사진을 찍는게 나밖에 없을 뿐이다. 이번 방문때 모임을 한번 주최했는데 다들 각자의 사정으로 가능한 인원은 겨우 3명. 7명 중 3명이면 나름 괜찮은 건가? 우리가 자주 가는 송정에서 만나기로 했다. 



우리 3명의 차가 다 모였다. 제일 왼쪽은 이번에 차를 바꾼 켱크.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제네시스 쿠페를 드디어 가지게 되었다. 모임 시작전 잠시 내가 몰아봤는데 생각보다 사운드나 가속감이 아주 즐거운 녀석이었다. 중간의 야로뽕의 크루즈. 오른쪽은 나의 말리부.




집에서 심심해 하는 딸랑구를 데리고 나갔다. 아침부터 바다 보면서 과자랑 음료수 마셔서 신났다. 



야로뽕 삼촌과 잘 논다. 어릴때는 아주 무서워 하더니 좀 크니까 둘이 어찌나 잘 맞는지..




켱큰 이 녀석은 지난 생일때 내가 선물해준 레고를 만들지도 않고 가지고 와서는 이날 만들겠단다. 



레고 31033, 간단하지만 차가 3대나 들어있는 모델이다. Wheels의 멤버들한테는 모두 차 종류로 레고 선물을 주고있다. 하나씩 받아 나가는 녀석들이 다음에 내가 보내준 레고 정모를 한번 하자는데..




뭐지 이 표정은..?



레고 삼매경에 빠진 켱큰.




같이 신난 딸랑구




드디어 완성. 카페에 앉아 다 같이 커피 한잔 마시면서 지난 얘기도 나누고 레고도 만드니 이런게 힐링이구나 생각이 든다.





그리고는 바닷가로 나와서 다 함께 산책도 하고..








단체사진도 찍고. 너희들이 있어서 행복하다. 다음에 또 만나자. 다음에는 다른 멤버들(송놀자, 괴물, 조섹, 주노)도 다 함께 만날 수 있기를.


http://sukzintro.net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야로

    저 표정 제수씨가 찍음 ㄷㄷ

    2015.02.26 1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