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요리가 있는 '현'
전화 : 051-702-8922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975번지


"수식어가 필요없이 최고의 맛집, 이자까야 현"
원래 해운대 바닷가 앞에 있던 가게였는데 휴업 후 최근 다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다. 이전 가게에서 먹었던 나가사키 짬뽕을 계속 그리워하고 있었기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다.



지하철 장산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좋은 위치였다. 입구에 적혀있는 "요리가 있는" 이라는 글이 눈에 들어왔다. 다른 어떤 표현보다도 이 가게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어휘라고 생각되었다.






수많은 메뉴들이 있었지만 요즘 다사다난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필식군과 함께 2인팟 방문하다보니 여러 메뉴를 주문하진 못하였다. 고민 끝에 가장 최선의 선택인 셋트1(사시미 +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하였다.







회와 요리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더 이상 글은 필요없을 것 같다. 사진만으로도 충분한 전달이 되리라 생각한다.


"마무리"
오늘 저녁 회와 일본 요리 어떠신가요? 언제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불호는 없습니다.


※ 송놀자의 독자기고 4탄이다. 이 녀석 초심을 잃었는지 기존 기고보다 훨씬 짧은 내용의 원고를 넘겨 주었다. 너무 맛있어서 별로 쓸말이 없다나? 이 집은 어느날 원래의 간토오뎅을 운영하던 세운이 형님과 술을 마시다가 알게된 곳이다. 형님이 자신의 스승격인 분이 하는 곳이라면 데리고 가줬었는데 그 요리 실력에 반해 자주 가는 동네도 아닌데 매주 찾아갔던 곳이다. 하지만 이내 가게를 접고 잠시 쉬고 계셨는데 얼마전에 새로 가게를 열었다고 연락을 주시길래 가볼 요량이었는데 나보다 송놀자가 한발 먼저 새 가게를 다녀왔다. 모든 메뉴가 흠잡을 데가 없지만 특히나 나가사키 짬뽕 하나 만큼은 정말 최고인 곳이라 생각하는 집이다. 부산에 가면 꼭 방문해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다. 


http://sukzintro.net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1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쪽 계열 이자카야들은 가게 옮기는게 취미인듯?ㅋ

    2015.02.04 09: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야로

    주인장님 이번 글은 레알 핵 성의 없네요 이제 이 블로그 안와야 할듯

    2015.02.04 09: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시윤

    여기 어디로 이전했나요

    2017.08.24 09: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