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2014.08.14 17:06


"너무나 익숙한 카카오 프렌즈"

몇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스마트폰 붐이 지금은 조금 사그라 들었지만 우리 일상에 깊숙히 자리 잡은 그 무언가가 하나 있다. 바로 '카카오톡'이라는 메신저다. 데이터를 이용해 문자 메시지를 없애 버리다 시피 해버린 이 간단한 애플리케이션 하나가 우리 삶을 참 많이도 바꿔놓았다. 


카카오톡을 한번이라도 써본 사람이라면 참 익숙한 이모티콘 '카카오 프렌즈'를 이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카카오 프렌즈 팝업 스토어'가 롯데 광복점에서 개장을 했다. 여기를 가볼 목적은 아니었으나 남포동 주변에서 관광을 하고 차를 가지러 가다보니 있길래 한번 들러보았다.



매일 보던 녀석들을 이렇게 크게 보다니.. 왼쪽부터 네오, 튜브, 무지, 콘, 제이지, 어피치, 프로도. 자세하게 잘 모르니까 설명은 최대한 줄이고 사진으로 대체 하겠다. 






아이디어 물통. 아래는 컵이고 60도로 입구가 기울어져 있어 물 마시기도 편하다. 엄청 이쁜데.. 29,000원이라는 괴랄한 가격. 텀블러도 아니고 그냥 물통이다. 다른 사람들도 이게 마음에 들어서 한번씩 들어보고는 가격 보고 다 내려 놓더라. 



귀여운 머그컵. 7,900원












캐릭터들을 배경으로 우리 이쁜 가족들 사진도 찍어본다.



나올때 어머니께서 내 선물을 하나 사주셨다. 과연 이 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바로 소개를 할려고 했으나.. 포스팅 할게 워낙 많아서 이 제품 소개는 나중에 하는 걸로 하겠다.


"마무리"

캐릭터 몇 개 잘만들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통한 상품 판매는 참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생각보다 다양한 물건들도 있고 정말 구매욕구를 끌어 당기기도 하는데 가격이 너무 괴랄하다. 그래도 꼭 제품을 사지는 않더라도 한번쯤 구경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가게되면 지름신으로 인해 무언가 하나 들고 나오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http://sukzintro.net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 롯데백화점 광복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엽네 ㅎㅎ 지름신 내리면 멈출수없겠는데?ㅎ

    2014.08.14 18: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보다 더한사람..
    근데 여기 너무 비쌈..ㅠㅠ 피규어 하나 사고싶었는데..

    2014.08.15 0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나는 답을 알고 있다.

    2014.08.15 10: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