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 가화원
전화 : 055-290-6595

"첫 종합검진"
어느덧 젊은 날은 지나가고 만 30세가 되었다. 회사에서는 건강검진 대상자가 되었고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날짜가 같은 '송놀자'와 '삼성창원병원'으로 향했다. 사실 송놀자는 고등학교-대학교-직장동료인 징그러운 인연이 함께하는 녀석이다. 우리는 각자 차를 끌고 병원에 무사히 도착해 검사를 다 받았다. 

검사가 끝난 후 배가 고파 점심을 먹기로 했다. 창원의 유명한 맛집을 가보고 싶었으나 주변 지인들 말로는 가까운데는 없다고 해서 그냥 병원에 있는 식당을 가기로 했다. 식권을 받기도 했고..


식권을 주길래 진짜 병원 식당인 줄 알았으나 아예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 근데 위치가 병원 6층인가? 그랬었다.



메뉴판. 왼쪽 밑에 송놀자의 손가락이 Welstory를 가르킨다. 그래 웰스토리는 삼성 계열사다. 



우리는 둘다 시골 된장찌개(6,000원)를 주문했다. 물론 식권을 냈지만.. 아무래도 내시경 한다고 속을 다 비웠기 때문에 속이 편안한 음식을 먹는게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사실 이 집은 포스팅 할 생각이 없어서 사진을 안 찍고 있었는데 된장찌개가 나오자 송놀자가 비주얼이 범상치 않다며 일단 찍어보라고 한다. 



"마무리"

정말 기대 못했던 비주얼의 된장찌개다. 내용물도 실하다. 각종 해물 밑 다양한 재료들과 멸치 육수를 이용해 끓였다. 속에 우거지도 들었고 된장 자체의 맛도 기대이상이다. 12시간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은 공복의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굳이 된장찌개 하나를 먹기 위해  병원까지 찾아갈 필요는 없겠지만 혹시 건강검진 혹은 다른 이유로 병원 주변에 가면 먹을게 없을때 가도 후회는 하지 않을 집이다. 결국 송놀자의 꼬임에 넘어가 병원식당을 포스팅 하다니.. 녀석은 국내 최초로 병원밥 투어를 한번 해보라고 하는데..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2동 | 가화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상큼한 하루 되세요. ^^

    2014.07.09 20: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