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Car Life2014.07.07 15:39

"Wheels 첫 행사 관람"
Wheels 라는 모임을 시작한지도 어언 1년이 넘었다. 그 동안 자주는 아니더라도 우리는 가끔 모임을 가졌고 지금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차와 관련된 행사 같은 곳에 참여하거나 한 적은 없었다. 이번에 부산에서 국제 모터쇼를 개최하기에 오랜만에 모이게 되었다. 나와 '켱큰'이 다행히 초청권을 구할 숫 있어서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었다.

나, 야로, 송놀자, 켱큰 그리고 새롭게 들어온 신입 '준호'와 함께 벡스코로 갔다. 이 날 정모의 복장 규정은 'Wheels' 티 입고 오기. 이젠 대학생도 아닌 우리가 나이도 제법 들어서 티를 맞춰입고 만나니 처음엔 조금 부끄럽게도 했는데 좀 지나니 적응 되더라. 그리고 무엇보다 행사장으로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아무도 안 쳐다 보더라.

※ 혹시 레이싱걸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단 한장도 없으니까 다른 사이트를 구경하러 가시길



벡스코 앞에서 단체사진 한장과 함께 관람을 시작한다. 특별한 설명없이 차 사진만 올라갈 예정. 이 날의 촬영은 켱큰이 수고해줬음.






캐딜락(Cadillac)












BMW








현대(Hyundai)



기아(KIA)






Transformers 4(트랜스포머) 범블비 컨셉카



쉐보레(Chevrolet)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마세라티(MASERATI)






벤츠(Mercedes-Benz)




랜드로버(Landrover)





미츠오카(Mitsuoka)




재규어(Jaguar)





렉서스(Lexus)




닛산(Nissan)




그리고는 뒷풀이 후 단체사진. 오랜만에 너무 걸었더니 다들 체력 방전으로 허리 및 다리 통증을 호소 했다. 대학다닐때 옷 맞춰 입고 다니던 추억도 생각나고.. 평소에 보기힘든 차도 마음껏 구경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사정상 참여하지 못한 '몬스터'와 '조섹'도 같이 갔으면 좋았을텐데..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지 않을까..?

 

- 끝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 벡스코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