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Car Life2013.03.24 21:09


평일부터 토요일에 드라이브를 요청 하시던 그녀. 그래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에 클럽 말리부 대충방에서 부밍음 및 떨림음 잡기 대다이전을 한다는게 아닌가.. 세종시에서 한다해서 잠깐 망설였지만 드라이브도 할겸 차의 완성도도 올릴겸 가기로 결정을 했다. 이미 예약이 가득 차 있었지만 다이장 야누스 님이 허락을 해주셔서 그녀와 딸님. 그리고 금요일 새벽 1시반에 부산에서 구미로 쳐들어온 쿄와함께 세종시로 출발.


다이 장소이 세종보 사업소(한국 수자원 공사) 주차장. 저 멀리 보이는게 나의 비.



그녀와 딸님. 빵 하나 받고 좋아하는 딸님.



시공을 위해 옷을 벗고 있는 말리부 물랑루즈 레드. 색깔 이쁘다. 저걸로 할걸 그랬나...; RC 카도 보이고. 이런 모임은 처음 참석해봐서 모든게 신기하고 새롭기만 했다.



같이 간 쿄. 딸님 사진도 찍어주고 운전병 출신이라 나랑 요리조리 돌아 댕기면서 신기해 했음.



딸님.



엄마 찾아 가는 딸님. 이제 잘 걷는다.



둘이서 신나가지고 요기 조기 돌아 댕기는.. 잔디밭도 넓고 소풍 가기 딱 좋은 장소였다.



내 차도 시공 받기위해 준비 中



실로...이렇게 많은 말리부가 모여있는건 처음 봤다. 길거리에선 그렇게 안 보이는데 클럽 모임 나오니까 말리부 천지 ㅋ



회원분 중 한분이 야외 섹소폰 연주도 해주시고. 양희은님의 아침이슬을 부르셨는데 왜 나는 가사를 알고 따라 부르고 있는가.. 진짜 가족 소풍 같은 분위기 였다. 애들은 막 뛰어놀고 음식 사놓은거 먹고. 연주도 듣고 이렇게 좋을 줄이야.



이 시간에도 작업은 계속 되고.



경치도 운치 있고 좋구나.



드디어 내 차 작업 시작. 범퍼를 내리고. 부밍음이라는게 기어가 변속 될때 힘딸림 증상에 의해 일어나는 소음 인데.. 진동이 오면서 잡소리도 동반 된다.


당연히 미션을 손보지 않는 이상(이건 할수 없으니) 완전히 없앨 순 없는건데 거기다 부밍음이라는게 말리부 만의 문제가 아니라 거의 모든 차들이 난다 하지만 말리부의 부밍음은 다른 차들에 비해 좀 더 심하다. 없애기 위해서 내부 부품들을 조금 보강해 주는 작업을 해주는데.


에어 클리너 통 및 어댑터 등등을 탈거해서 문풍지와 부직포로 떨림음이 나지 않게 보강작업을 해준다. 범퍼 프레임 및 여러 부분도 같이.(사실 직접 시공한것도 아니고 옆에서 구경만 한거라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다) 그냥 보고 있으니 감탄만 나올뿐.


시공이 끝나고 다시 구미로 돌아가는데 확실히 차 소음이 줄었다. 워낙에 조용한 차라 그냥 타도 상관은 없는데 드라이브겸 간건데 시공 결과가 너무나 만족 스럽다. 


걱정했던 그녀와 딸님도 너무 재밌게 놀아서 앞으로 시간이 허락한다면 클럽 모임에도 자주 참석하도록 해야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 한국수자원공사 세종보사업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개 불량식객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 한국수자원공사 세종보사업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인경l탐탐이

    클말 회원분이였군요^^ 반갑습니다.
    듀얼헤드램프 검색하다가 들어와봤네요ㅎㅎ

    2013.04.08 15: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