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Car Life2013.03.18 20:23


Wheels 2차 정모.. 같은 내용이지만 찍사가 다르고 사진이 다르다. 우주괴수가 찍어준 이쁜 사진들. 술이 취한 상태로 찍어서 잘려나간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역시 취미생활이 사진이니 다르긴 하구나. 지면을 빌려 우주괴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아 말리부의 자태여.



야로뽕의 크루즈. 이쁘구나. 저 차를 손을 대고 싶단 말이지.. 헤드램프.. 데이라이트 휠.. 다운.. 테일램프... 아 내차가 아니구나;



사실 이날 2차 정모의 진정한 목적은 이 무전기를 사용하는 것이었다. 드라이빙용 생활 무전기 공동구매. 왜 5대 일까? 한명 투싼 오너인 송놀자가 참석을 못했기 때문... 각자 한대씩 가지고 통신하면서 하는 드라이빙의 재미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 이었다. 작지만 성능은 기대 이상이었다.



사고가 나지 않기를 바라는 야로의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컷.



모임 회장으로써 그리고 제일 친한 친구로써 사고 나지 말라고 막걸리를 진심을 담아 바퀴 한짝 한짝 정성껏 부어주었다.



크루즈의 엔진룸 감상.



자 출발해 봅시다.



대변항에서 코란도 위에서 발광하는 나와 켱큰.



야로는 레이싱걸 포즈.



각자 차 앞에서 포즈도 한번 잡아보고..(부끄러웠다)



다같이 모여서 어깨동무.



4대 동시에.. 근데 신기하게.. 현대차의 나라에서 현대차가 한대도 없다..; 아 송놀자의 투싼이 있지만 아직 참석을 한번도 안했군..



마지막으로 쉐보레 형제.


이렇게 Wheels 2차 정모는 막을 내렸다. 3차 정모는 4월중에 하기로 했는데.. 송놀자가 계획을 짜기로 했으나.. 앞일을 예상할 수 없으므로 결국 켱큰이 기획 하기로. 아무래도 오프로드 정모가 될것 같은데. 팀원들이 모두 반대 할 듯;;


첫 드라이브 정모라 회장의 부족함으로 인해 계획이 조금 틀어지고 뭔가 삐걱거렸지만 잘 따라와준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는 좀 더 제대로 된 준비를 해서 계획에 착오 없도록 진행이 되기를 :)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한울

    Wheels 글 보면 차를 사고싶어지네요 행님 ㅋㅋㅋㅋㅋㅋ

    2013.03.23 0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