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남구2011.06.29 17:09


상호 : 수향
전화 : 051-623-9392
위치 : 부산신 남구 대연동 경성대 앞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골목

친하게 지내는 동생 녀석이 극찬을 한 곳. 녀석은 서면점을 갔었다고는 하지만 체인점이니까 맛은 거의 똑같겠지. 원래 체인점은 잘 안다니지만 워낙에 추천을 한데다가 때마침 냉면이 땡겨서 지나는 길에 들러보았다. 거기다가 냉면과 숯불고기의 만남이라...호기심도 생기고 해서.

간판. 경성대 쪽에서 자주 활동하시는 분들은 쉽게 찾으실 수 있다.

메뉴판. 가격이 생각외로 아주 저렴하다. 돼지고기를 미국산을 쓴다. 싼 이유는 다 있다. 뭐 맛만 좋으면 별 상관은 없지만.

육수.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별 느낌 없다. 진하지도 않고..

그녀의 물냉면(4,900원) 특이하게 다대기를 넣어 먹지 않는다. 지금 보니까 면 한가닥이 그릇에 묻어있었군... 좀 깔끔하게 담아주지..

내가 시킨 물비빔냉면(5,500원). 요즘은 어딜가나 물 비빔이있다. 다대기가 내 스타일은 아니다.

혼자서 젓가락 샷도 해본다. 함흥식 면발.

이렇게 숯불 고기도 나온다. 2인분이다. 고기를 먹으러 온건 아니라 양은 딱히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작은 양도 아니었다.

전체샷. 저 고기를 냉면에 싸먹는다. 상상했던 그 맛이다. 냉면 육수는...뭐 딱히 평가를 하지는 않겠다(적어도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손님은 아주 많았다. 나처럼 특이해서 가본건가? 뭐 어쨋든 고기를 냉면에 싸 먹는다니.. 나쁜 경험은 아니었다. 가끔 지나다가 시원한 냉면이 땡기면 한번쯤 더 들려봐야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제3동 | 수향냉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쥼이

    저렴한 가격에 고기까지 먹을수 있어서 학생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특히 주문하고 2분?도 채 안돼서 음식 나오던데...
    경성대 학생들한테는 가깝고 싸고 빠르니 점심때우기에 최고일 듯...
    저는 면 얇은 전분냉면만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막입인 저한테 냉면은 얇으면 다 맛있는 듯? ㅋㅋ

    2013.04.29 1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