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남구2011.03.01 19:25

상호 : 김쭈장 구이
전화 : ?
위치 : 부산 대연동 대연 사거리 부산은행 옆

존슨과 같이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집에 갈 타이밍도 저녁먹을 타이밍도 둘다 놓쳐버린 우리. 결국 집에다가 저녁을 먹고 가겠다고 전화를 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다. 학교 바로 앞에는 하도 먹을게 없어서 일단 대연 4거리로 발걸음을 옮겼다. 대연 4거리 근처에 살고 있는 형에게 전화해서 이것저것 정보를 얻어냈다. 결국 쭈꾸미가 땡긴다는 존슨의 뜻으로 바로 눈 앞에 보이던 '김쭈장 구이'로 입성.

간판. 밖에서 보기에는 가게가 아주 작아보였는데 들어가니까 안으로 깊다.

기본으로 주는 것들.

미쳐가는 '존슨'  이 녀석도 이상한 얼굴 사진 경쟁에 지지 않기 위해 노력중이다.

'조충신' 저녁 먹자 소리에 바로 달려온 녀석. 

마지막으로 도착한 '민만몬'. 요즘 완전 절주중. 나도 좀 자제해야 될텐데...

이것이 이 집의 주력 메뉴인듯. 메뉴가 이것저것 많던데 다들 이걸 먹고 있었다. 그리고 일하는 분께 제일 잘나가는 걸로 주세요 하니까 준 메뉴. '돈쭈동' 돼지와 쭈꾸미가 동거한다해서 붙인 이름이라고 한다. 처음에 大(15,000원)을 먹고 조금 모자라 小(10,000원)를 하나 더 먹었다. 고기는 초벌을 해서 나온다. 파생채와 콩나물 그리고 같이 올라온 김치와 함께 전부 섞어서 먹는다. 존슨은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먹을만했다. 일부러 찾아갈 필요는 없어도 주변에 있다면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을 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 김쭈장구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불량식객 불량식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